2021-04-17(토)
최신기사
인물
화제
인사
HOME > 사람들 > 화제
글자크기 크게 글자크기 작게 기사내용 보내기 프린트하기 기고자에게 메일 보내기
 
코카콜라도 인정한 관광 양양
[조환구  2021-02-09 07:01:51]

양양코카 콜라도 인정한 관광 양양.

 

  코카-콜라가 국내 6개 도시들과 해당 도시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골목에 주목한 코-크 시티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출시한 가운데, 그 중 양양 낙산사와 죽도해변 거리의 모습을 담아내 화제다.

 

  국내 6개 도시(양양, 서울, 제주, 부산, 광주, 경주)의 상징적인 랜드마크와 각 도시의 힙플레이스로 꼽히는 관광지와 골목을 선정했으며, 낙산사와 죽도해변거리(양양), 광안대교와 해운대 포차 거리(부산), 무등산과 1913 송정역 시장(광주) 등이 대표적이다.

 

  코카콜라는 이 맛 이 느낌, 양양이라는 캐치플레이즈로 코카-콜라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바탕에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로 낙산사 의상대와 죽도서핑 거리를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을 담고 있다.

 

  양양의 힙플레이스로 꼽힌 낙산사는 1340여년전 의상대사가 창건한 이래 국내 최고의 기도발원처이자 어머니의 품과 같은 마음의 안식처로 여전히 전국의 참배객들이 끊이지 않고 찾아오는 관음성지다.

 

  또 양양 죽도해변 거리는 이미 서퍼들의 천국으로 이름을 알린지 오래고, 이색적인 카페, 게스트하우스, 음식점 등 다양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양양의 발리’, ‘양리단길로 불릴 만큼 유명세를 타고 있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다소 지루하고 답답한 일상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소중한 사람들과 다녀왔던 낙산사, 죽도해변의 모습을 떠올리며 지난 순간들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했다.

 

 

                                                                                【ownnews

기사내용 보내기 프린트하기 기고자에게 메일 보내기 기사목록 | 맨위로

  오우너프랜드의 꼭지글(0)
고석태의 세금을 알면 돈된다(연재)
맛이있는 정취 - 식도락
유정래의 동경리포트(연재)
강원도청 홈페이지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제휴문의 | 개인정보보호정책 | 청소년보호정책

Copyright ⓒ 2005- Ownnews Inc. All rights reserved.
우210-112 강원도 강릉시 포남2동 1293-1번지 대표전화: 033-653-2005
발행,편집인: 조환구   등록번호: 강원 아 00008   등록일: 2006년 2월 24일